2025-07-21 HaiPress
동인기연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백패킹·미니멀캠핑 최적화한
590g체어…최대 130kg지지
원터치 테이블·커넥터도 선봬
인수스의 ‘UL-S체어’. 590g 초경량화 제품으로 최대 130kg 중량을 버틸 수 있다. <동인기연>
동인기연이 자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의 여름캠핑용 장비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인기연의 핵심 기술력인 알루미늄 가공능력을 활용한 경량화 제품이다.
‘UL-S 체어’는 백패킹이나 미니멀 캠핑에 최적화한 초경량 의자로,무게가 590g에 불과하다. 국내 유일의 알루미늄 퍼브를 제품에 적용해 경쟁사의 동급 의자 대비 10kg이상 무거운 최대 130kg을 지지할 수 있다.
‘TX-350 테이블’은 원터치 구조로 쉽게 설치할 수 있고,수납하기 쉽게 접혀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췄다. 상판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500D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최대 50kg 하중까지 버틴다.
인수스의 TX-475 커넥터. 기존 테이블에 연결해 사용하는 모듈형 제품이다. <동인기연> ‘TX-475 커넥터’는 목적에 따라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모듈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TX-475 테이블에 연결하면 버너사용,수납공간 확장,보조 테이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인수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전국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수스 제품은 약 40여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사 파트너인 동인기연에서 전량 자체 생산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