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성 생활 소비 플레이어 커뮤니티 시사 뉴스 똑똑한 집

이제는 ‘휴양’ 말고 휴향?...향기가 다른 호캉스 어때?

2025-07-21 HaiPress

그랜드 하얏트 서울 ‘네버엔딩섬머 패키지’


밤에는 바베큐 향 가득한 풀사이드뷔페

향기 컨셉트로 패키지를 선보인 그랜드하얏트서울.

향기부터 다른 호캉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남산 터줏대감 돌아온 그랜드 하얏트의 호캉스 코스다. 대놓고 ‘향기’를 앞세운 게 대박이 났다. 글자 그대로 휴양이 아닌,‘휴향(休香)’이다.

◇ 향기로 깨어난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휴양’이 아닌 ‘휴향(休香)’으로 밀고 있다. 심지어 향기도 대박이다.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Maison Margiela Fragrances)’와 협업,아예 ‘네버엔딩섬머(Never Ending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 것. 단순한 투숙을 넘어 향기와 공간이 어우러진 여름의 감각을 내세운 게 매력이다.

혜택부터 다른 향기가 난다. 클럽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구성부터 다르다. 체크인 땐 마르지엘라의 신제품 향수 ‘Never Ending Summer’ 100ml가 함께 증정된다. 투숙 이후에도 여름의 무드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하는 ‘향기로운 기억 장치’인 셈이다. 여기에 마르지엘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준다. 고객이 향의 세계를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향기가 다른 호캉스.

◇ 향기로 시작해 향기로 끝난다

이 패키지,모든 게 향기다. 향기로 시작해 향기로 끝난다.

그랜드 하얏트의 시그니처는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베큐로 단연 눈길을 끄는 곳이다. 올해는 이 수영장,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와의 협업을 통해 ‘네버엔딩섬머’테마로 재탄생했다. 수영장을 감싸는 시트러스 계열의 청량한 향취.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여름을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해 준다는 평가다. 야외 수영장에는 키즈풀과 선베드 라운지가 함께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연인,개인 여행자까지 모두에게 최적화된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그랜드하얏트 여름패키지

수영장에서의 여유를 만끽한 후에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의 미식 여정이 기다린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뿜어나오는 해산물과 스테이크의 고소한 이 향기,그야말로 허기진 배를 채워준다.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사이드 디시들은 미각을 자극하며 남산의 저녁 노을과 함께 여름밤 낭만을 극대화한다.

식사 후에는 ‘갤러리’ 카페에서 제공하는 여름 한정 프리미엄 빙수로 또 하나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진하고 달콤한 애플망고가 듬뿍 올라간 ‘카이막 애플망고 빙수’,시원하고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수박 빙수’는 폭염 속 달콤한 피로 회복제처럼 작용한다.

밤에는 갤러리 파티오에서의 샴페인 향와 와인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샴페인 아워는 프리미엄 페리에 주에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고급 프렌치 치즈 설렉션을 곁들이는 시간은 도심 속에서 누리는 가장 낭만적인 여름 밤의 마무리다. 휴양이 아닌,휴향의 완성이다.

▶▶ 네버엔딩섬머 패키지 즐기려면 = 클럽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 구성. 마르지엘라의 신제품 향수 ‘Never Ending Summer’ 100ml가 선물로 나온다. 패키지는 단 50객실 한정으로 운영. 예약은 9월 30일까지. 투숙은 7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신익수 여행전문기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서울상업속보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