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성 생활 소비 플레이어 커뮤니티 시사 뉴스 똑똑한 집

NHN 게임 신작 ‘우파루 오딧세이’, 대만 플레이스토어 1위 등 해외 성과

2024-08-16 HaiPress

NHN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우파루 오딧세이’ [사진 = NHN] NHN은 지난 8일 글로벌 출시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신작 ‘우파루 오딧세이’가 대만,일본 등 주요 국가의 모바일 스토어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게임 내 캐릭터 ‘우파루’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마을을 꾸미는 게임으로,지난 8일 일본과 대만,북미 등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시됐다.

8일 출시 이후 우파루 오딧세이는 대만에서 1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1위,애플 앱스토어 2위에 올랐으며,일본에서는 9일 애플 앱스토어 3위,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를 기록했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SNG 게임 ‘우파루 마운틴’의 후속작으로,해외에서 ‘우파루랜드’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바 있다. 우파루 오딧세이가 주요 시장에서 초기 흥행한 것은 전작인 우파루랜드 이용자들을 공략하는 데 성공한 결과로 푸이된다.

NHN 관계자는 “작년 10월 국내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우파루 오딧세이가 글로벌 시장에도 통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서울상업속보    연락주세요  SiteMap